기사최종편집일 2020-07-06 00: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아이즈원, 日 유료 디지털 쇼케이스 진행…시청료 2.5만원

기사입력 2020.06.29 10:47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오는 7월 11일 오후 7시부터 일본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쇼케이스 'ONEIRIC DIARY DIGITAL SHOWCASE IN JAPAN'을 진행한다.

업계에 따르면 이번 쇼케이스 공연은 한국에서 진행하며, 온라인으로 일본에 방송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이즈원의 라이브 공연은 약 1년 만이다.

엠넷은 일본 동영상 서비스 'Mnet Smart'를 통해 이번 아이즈원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방송할 예정이다. 

엠넷 측의 아이즈원 쇼케이스에 해당하는 시청 요금은 소비세 포함 2200엔(약 2만 5000원)으로, 시청 특전으로 'Mnet Smart' 2주 무료 시청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즈원 한정 컬러 티셔츠를 준다.



이번 아이즈원 일본 쇼케이스는 일본 개인 방송 플랫폼 '쇼룸(SHOWROOM)'을 통해서도 전해진다. 

쇼룸은 아이즈원 일본 공식 팬클럽 회원 전용으로 이번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시청 요금은 소비세 포함 2200엔이며,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한 응원봉 이모티콘을 별도로 판매한다.

쇼룸은 국내 '아프리카TV'와 유사한 개인 방송 플랫폼으로, AKB48 멤버들의 개인 방송 콘텐츠를 단독으로 제공하고, 플랫폼 내에 즉석 오디션 시스템을 구비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지향성이 강하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엠넷, 쇼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