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59
연예

김대희X유민상, '달라서 간다'로 뭉친다…남다른 여행 케미

기사입력 2018.03.29 16:33 / 기사수정 2018.03.29 16: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개그맨 김대희와 유민상이 남다른 여행을 떠난다.

오늘(29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파일럿 프로그램 ‘달라서 간다’에 김대희와 유민상이 출연한다. 버라이어티한 부산 여행을 펼친다.

여행 비교 리얼리티 ‘달라서 간다’는 김대희, 유민상, 솔비, 유승우 등 4명의 연예인 여행 메이트들과 각기 다른 직업의 일반인 여행자들이 총 두 팀으로 나뉘어져 각각의 여행을 비교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신청자들과 두 팀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여행에서 김대희와 유민상은 똑소리 나는 여성 세 명과 부산 곳곳의 명소를 섭렵한다. 옛날 감성 충만한 김대희의 아재개그와 ‘금강산도 식후경’을 몸소 실천하는 먹깨비 유민상, 신청자들과의 살짝 어색하지만 즐거운 여행기를 보여준다.

첫 방송을 앞둔 김대희는 “오랜만에 야외 예능을 하게 됐고 시민 분들과 떠나는 여행이라 설레고 긴장됐다”며 “이번에 팀으로 함께한 세 분과 점점 친해져가는 모습, 그리고 같은 여행지지만 각자의 방식대로 즐기는 부산 여행은 어떨지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유민상은 “모르는 사람과의 낯선 여행이라서 살짝 어색하기도 했지만 서로 다른 직업, 다른 사연을 가진 사람들과의 여행으로 치유와 기쁨, 재미도 느낄 수 있었다”며 “정규 편성 되어서 또 다른 사람들과 또 다른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달라서 간다’는 29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