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2 15: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수지, 새해부터 심장 폭행... '역대급 비주얼' [화보]

기사입력 2017.01.02 09:18 / 기사수정 2017.01.02 09:18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수지의 레전드 광고 비주얼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2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여자의 색(couleur de femme)’ 이라는 테마의 2017년 광고 비주얼을 공개 한 것. 

공개된 비주얼 속 수지는 고혹적인 눈빛과 섬세한 포즈로 절정의 독보적 미모와 함께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비주얼 속 수지의 표정 연기와 호흡, 빛과 공간의 환상적인 조화는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감탄을 절로 자아냈다. 수지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선보이기도 하고, 지그시 감은 눈과 포즈로 은은한 관능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목을 집중시킨 미모와 분위기만큼 수지가 선보인 주얼리 스타일링 역시 돋보였다. 여성의 실루엣을 형상화 시킨 독특한 커팅과 볼륨감이 돋보이는 주얼리는 그녀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욱 빛냈고, 오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천연 스톤이 더해진 주얼리는 그녀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완성시켰다. 

한편, 수지가 선보인 디디에 두보의 2017 S/S 센슈얼(Sensuelle) 컬렉션은 오는 6일부터 국내외 디디에 두보 매장 및 직영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전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디디에두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