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8
연예

윤하, 악뮤 이찬혁과 콜라보 '널 생각해'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5.11.09 12:30 / 기사수정 2015.11.09 12:44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오는 11일 컴백을 앞둔 가수 윤하가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윤하의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의 30초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은 9일 정오 윤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지난 5일 노출된 15초 티저 영상에 등장하지 않았던 윤하의 모습이 담겨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티저 속 윤하는 가을 계절감이 물씬 풍기는 쓸쓸한 배경에서 마치 이별의 상황을 암시하듯 고요하게 변화하는 풍경들과 어우러져 아련한 모습을 나타냈다. 하얀색 니트를 입고 졸고 있는 귀여운 모습과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듯한 감성적인 표정과 제스처 등 윤하가 보여주는 명품 연기도 이번 티저의 감상 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는 윤하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인상적인 고음 구절이 노출된다. "내 맘은 여기 있는 걸"이라는 가사와 윤하의 '감성 고음'이 만나 이번 신곡의 감동을 극대화할 것이라는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는 오는 11일 정오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윤하 ⓒ C9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