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4 10: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쓰리썸머나잇' 김동욱·임원희·손호준, 영화 OST 직접 열창

기사입력 2015.07.09 08:20 / 기사수정 2015.07.09 08:3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쓰리 썸머 나잇'(감독 김상진)이 개봉을 앞두고 주연배우 김동욱, 임원희, 손호준이 함께 부른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동욱, 임원희, 손호준은 '쓰리 썸머 나잇'의 수록곡 '멋진 여름'을 직접 열창했다.

'쓰리 썸머 나잇'은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해운대로 떠난 세 친구 명석(김동욱 분), 달수(임원희), 해구(손호준)가 눈을 떠보니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돼 겪게 되는 3일 밤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쓰리 썸머 나잇'의 세 배우들이 직접 영화의 수록곡 '멋진 여름'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노래를 시작한 세 명의 배우들은 곧 언제 그랬냐는 듯 노래 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을 자아낸다.

이들이 부른 '쓰리 썸머 나잇' OST '멋진 여름'의 원곡은 영화 속에서 해운대의 지는 석양과 어울리는 서정적인 멜로디의 노래.

그러나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세 배우가 유쾌하고 역동적인 영화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락(Rock)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여, 세 배우의 훌륭한 노래 실력은 물론 완벽한 호흡까지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영화 속 세 주인공의 상황과 어울리는 재치 있는 노래 가사와, 이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영화의 코믹한 장면들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다재다능한 배우들의 활약과 코믹 매력이 돋보이는 '쓰리 썸머 나잇'은 오는 15일 개봉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쓰리 썸머 나잇' ⓒ ㈜캔들미디어/더 컨텐츠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