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4 23: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살인의뢰' 박성웅, 악역 포부..누리꾼 "믿고 보는 배우"

기사입력 2015.02.05 00:52



▲ 살인의뢰 박성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살인의뢰' 박성웅이 악역 포부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살인의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손용호 감독을 포함해 배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윤승아 등이 참석했다. 

'서로 맡아보고 싶은 역할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김상경은 "'이웃사람' 김성균 역할은 도전하기 힘들 것 같다. 하지만 '신세계' 박성웅 역할이라면 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살인의뢰' 박성웅은 "제 역할 빼고는 다 하고 싶다. 이번 영화로 악의 정점을 찍고 은퇴해야겠다. 김상경과 김성균의 역할도 탐난다"고 덧붙였다. 

'살인의뢰' 박성웅의 말에 누리꾼들은 "'살인의뢰' 박성웅, 이름만으로도 신뢰가 가", "'살인의뢰' 박성웅, 연기 잘해", "'살인의뢰' 박성웅, 가만히 서 있어도 악역 포스", "'살인의뢰' 박성웅 보러 영화관 가야겠다", "'살인의뢰' 박성웅, 은퇴 나중에 하길", "'살인의뢰' 박성웅, 악역 본능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살인의뢰'는 연쇄살인범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와 아내를 잃은 남자의 극한 분노가 빚어내는 범죄 스릴러다. 연쇄살인마에게 가족을 잃고 남겨진 이들이 견뎌낸 3년의 시간, 그 후 그들을 둘러싸고 또 다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그렸다. 오는 3월 개봉.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영화 '살인의뢰' ⓒ 권태완 기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