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40
연예

NCT DREAM, 새 앨범 수록곡 'Quiet Down' 강렬한 힙합 스웨그 발산

기사입력 2020.04.25 10:0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NCT DREAM의 새 앨범 마지막 수록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9일 새 앨범 ‘Reload’(리로드)로 컴백하는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수록곡 ‘Quiet Down’(콰이어트 다운)으로 강렬한 음악 색깔을 선보인다.

NCT DREAM은 지난 22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트랙 비디오를 순차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늘(25일) 오후 6시에는 마지막 수록곡 ‘Quiet Down’의 트랙 비디오가 오픈될 예정이어서, 컴백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새 앨범 수록곡 ‘Quiet Down’은 신스 악기로 구성된 코드 진행과 후렴구의 개성 있는 보컬 조화가 매력적인 EDM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소문과 허상에 휘둘리지 말고 자신을 믿으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트랙 비디오 역시 곡의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NCT DREAM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NCT DREAM은 4월 29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의 NCT DREAM 채널에서 ‘NCT DREAM의 Ridin’ Countdown’(엔시티 드림의 라이딩 카운트다운)을 진행, 새 앨범을 소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NCT DREAM 새 앨범 ‘Reload’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틀 곡 ‘Ridin’ ’을 비롯한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