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15:22
연예

'비밀 연애→결혼'하더니…함은정, 이젠 대놓고 내조 "'대홍수' 많관부"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2.20 08:22

김병우 함은정, 엑스포츠뉴스DB
김병우 함은정,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함은정이 내조에 나섰다. 

함은정은 19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남편인 김병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넷플릭스 영화 '대홍수'의 공개에 맞춰 홍보글을 작성했다. 

먼저 그는 "MBC '첫번째 남자' 오늘 저녁 7:05"라며 자신의 주연작 방송 홍보를 하더니 이어 "드디어 공개된 '대홍수'도 많관부!"라며 '대홍수'의 포스터, 티저 예고편, 공식 트레일러 등을 업로드했다. 

이어 "'대홍수'는 재난물이지만 SF 장르"라며 '대홍수'만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주기도. 본격 내조에 나선 함은정의 근황이 이목을 끈다. 

함은정 SNS
함은정 SNS


함은정은 지난달 30일 김병우 감독과 결혼했다. 이들은 비밀 연애를 이어오다 결혼식을 한 달 여 앞둔 10월에야 그 소식을 알렸다. 공개 연애 없이, 곧장 결혼 발표로 이어진 것. 

그만큼 꽁꽁 숨기며 만남을 이어왔으나, 함은정은 결혼식 이후 완전히 달라졌다. '첫번째 남자' 제작발표회에서 스스럼 없이 김병우 감독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남편의 신작 공개에 홍보 요정까지 자처한 것. 달달한 신혼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대홍수'는 대홍수가 덮친 지구의 마지막 날, 인류가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을 건 이들이 물에 잠겨가는 아파트 속에서 벌이는 사투를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함은정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