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5:00
게임

아이템베이, '로한오리진' 온게이트 채널링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16.06.16 16:57 / 기사수정 2016.06.16 16:5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온게이트는 '로한오리진'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온게이트를 통해 '로한 오리진' 이용에 동의를 한 회원 모두에게 30%, 20% 충전 할인 쿠폰과 '로한오리진' 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2천 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 오픈 후 상시로 20% 추가 충전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템베이 '로한' 거래 회원과 온게이트 '로한' 결제 회원을 대상으로 ‘로한 오리진’ 전용 5천 토큰을 각각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로한 오리진' 첫 유료 결제 및 아이템베이 거래를 완료한 회원에게는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만 원권도 주어진다. 본 이벤트는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는 금일(16일)부터 6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로한 오리진'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IP 중 하나인 '로한'의 에픽 4 연대기 시점을 재구성한 것으로, 기존에 불필요한 것은 과감하게 덜어내고. 핵심 재미는 부각시켰다. 휴먼, 엘프, 하프엘프, 자이언트, 단, 데칸, 다크엘프 등 7종의 개성 넘치는 종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과거의 감성은 재현하면서도 깔끔하고 직관적인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최근 게임 업계에 복고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과거의 온라인 게임들이 새롭게 재구성되어 출시되고 있다. 이번 '로한 오리진'은 정통 MMORPG에 목말랐던 유저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로한 오리진'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