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8:41
연예

황민현, 2년만 팬미팅 '도화원' 개최…서울→도쿄 열기 잇는다

기사입력 2026.02.06 08:59

황민현 / 엑스포츠뉴스 DB
황민현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오늘(6일) 팬미팅을 시작으로 ‘올라운더’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황민현은 6~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황민현 팬미팅 [도화원] -서울’을 개최한다. 약 2년 만에 진행되는 팬미팅이다. 그를 향한 변함없는 관심을 증명하듯 티켓은 예매 오픈 당일 빠르게 매진됐다. 다음달 4~5일에는 일본 도쿄 국제포럼홀에서 3회에 걸쳐 팬미팅을 연다.

‘복숭아꽃이 핀 동산’을 뜻하는 ‘도화원’은 황민현과 황도(팬덤명)가 함께하는 유토피아를 의미한다. 이에 걸맞게 황민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코너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고마움을 담은 무대가 공연을 알차게 채울 예정이다.



‘2025 MBC 가요대제전 멋’ MC로 나서며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황민현은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는 앞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젠틀한 태도로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웹예능 ‘재친구’에서는 천진하고 소탈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6일에는 웹예능 ‘셀폰코드’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연기 활동에도 시동을 건다. 황민현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 시즌2(연출 이장훈, 극본 키트프로젝트,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와이랩) 출연을 확정했다. 시즌1 공개 당시 순한 얼굴에 반전 싸움 실력을 가진 윤가민 역을 맡아 ‘인생캐’를 경신했다는 호평을 받은 만큼,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