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5 15:36
연예

길, 지식인 답변 노출 속 뜻밖의 근황…"새로운 친구가 왔어요"

기사입력 2026.02.05 10:08

길 SNS
길 SNS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리쌍 출신 가수 길(본명 길성준)이 네이버 지식인에서 남긴 답변으로 인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일부 유명인들의 네이버 프로필에 과거 이들이 네이버 지식인에 익명으로 남겼던 답변 기록이 노출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런 가운데 길이 남겼던 답변이 눈길을 끌었다.

길 SNS
길 SNS


지난해 한 네티즌은 어딘가에 갇혀있던 4개월 된 여아 강아지를 돈을 주고 데려왔지만, 집주인의 반대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입양을 보내야하는 상황이라는 질문을 남겼다.

그런데 여기에 길이 "전번(전화번호)을 주세요"라는 짤막한 답변을 남긴 것이 공개된 것.

실제로 그가 이 네티즌을 통해 강아지를 분양받는 것인지는 알 수 없었으나, 길은 실제로 해당 답변을 남긴 후 약 한 달이 지난 뒤 자신의 계정을 통해 "길이네 새로운 친구가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강아지를 분양받았음을 공개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서는 해당 강아지의 이름이 '우주'이며, 4개월 된 여아라는 정보를 남겼다.

초반에는 훈련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강형욱 만나고 싶다'는 해시태그를 남기기도 했지만, 가장 최근의 게시물에서도 우주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것을 보면 파양 없이 그대로 인연을 이어가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심지어 얼마 전 일이었네?", "사람은 착하네", "길 근황을 여기서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