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1 01:40
게임

워게이밍, 신작 '월드 오브 탱크: 히트' 첫 에피소드 '파운데이션: 히트의 근원' 공개

기사입력 2026.01.30 2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월드 오브 탱크: 히트'가 게임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30일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신작 '월드 오브 탱크: 히트(World of Tanks: HEAT)'가 요원, 전차, 지도, 시스템 등을 담은 비디오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첫 번째 에피소드 '파운데이션: 히트의 근원'은 게임 배경과 고강도 기갑 전투를 상세히 다룬다.

영상은 정복전, 섬멸전, 거점전, 장악전 등 핵심 게임 모드를 소개한다. 정복전은 다수의 거점을 점령해 점수를 획득하는 콘텐츠이며, 섬멸전은 적 처치 후 토큰을 수집해 점수를 쌓는 콘텐츠다.

거점전은 하나의 거점을 두고 전투를 펼치고, 점령 시 점수를 쌓는 모드이며, 장악전은 장악한 점령 구역을 사수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다.

한편, '월드 오브 탱크: 히트'는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상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정예 요원, 실험적인 기술을 갖춘 전차들과 함께 고효율 기갑 팀을 이뤄 전 세계 분쟁 지역에 뛰어들게 된다.

각 요원은 최대 2대의 전용 전차를 지휘할 수 있으며, 전차는 이용자의 스타일에 맞춰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워게이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