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4 03:41
연예

홍진경, 이혼 후에도 여전한 모델 포스…"오늘 자켓 뭐 입을까요?"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3 20:19 / 기사수정 2026.01.23 20:19

이승민 기자
홍진경 개인 계정
홍진경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근사한 패션 스타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홍진경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오늘 쟈켓 뭐 입을까요?"라는 짧은 글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홍진경은 짙은 블랙 아이라이너와 세련된 목폴라를 착용하고 있어, 마치 화보를 찍는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자랑했다.

이어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독특한 체크무늬 아우터를 입은 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끌었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 달리 패셔너블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모습이 돋보였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진짜 모델 같다", "패션 감각 최고" 등 찬사를 쏟아냈다.

홍진경은 지난해 8월, 결혼 20여 년 만에 사업가인 전 남편과 이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이혼 이후에도 상대방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는 "비로소 서로 남이 되고 나서야 진짜 우정을 되찾았다"며 "지금도 잘 지내고 있고, 집에도 종종 온다"고 전했다. 더불어 양가 부모들까지 서로 왕래하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홍진경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