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0 04:47
연예

김영철, '심정지' 김수용 소식에 식겁…"연락하니 '고인과 아는 사이냐'고" (철파엠)

기사입력 2026.01.08 12:01

김영철, 김수용
김영철, 김수용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김수용의 심근경색 소식을 접했을 당시를 회상했다.

8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개그맨 김수용이 출연했다.

김영철은 "이분의 소식을 듣고 너무 놀라서 연락을 드렸다. '진짜 기사 보고 너무 놀랐어요. 형 괜찮으세요?' 그랬더니 '고인과 아시는 사이인가요?' 하더라"라며 김수용을 소개했다.

그는 "그때가 생각나. 정말 그의 매콤한 드림은 여전해서 일단 한시름을 놨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영철은 "기적적으로 깨어난 기적의 사나이, 격하게 환영합니다" 등의 문자를 읽으며 김수용을 반기는 청취자들의 반응을 전했다.

김수용은 갈비뼈 골절 외에는 건강상태가 괜찮다고 근황을 전했다. 김영철은 "오히려 살이 빠지고 혈색이 좋아진 것 같다"고 거들었다. 

그는 "담배를 끊은지 7주정도 됐다. 꿈에서 핀다"며 "쿠키, 크림빵, 케이크, 콜라, 튀김 등 다 끊었다"라고 건강관리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수용은 지난 11월 경기 가평군에서 임형준, 김숙과 콘텐츠 촬영을 하던 도중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돼 급성 심근경색 진단을 받았다. 이틀 뒤 혈관확장술(스탠스) 수술 후 퇴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