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랙핑크가 레이저와 협업한 한정판 게이밍 기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 YG플러스는 블랙핑크와 레이저가 'BLACKPINK X Raz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Razer의 최첨단 기술력에 블랙핑크 특유의 핑크 감성을 더한 공동 브랜딩 게이밍 기어로 구성됐다. 게이머와 블링크(블랙핑크 팬클럽)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는 '스타일링 게이밍 기어'라는 점이 특징.
레이저 라이프스타일 디비전 글로벌 총괄 Addie Tan은 "게이밍과 음악은 오늘날 젊은 세대 문화를 이끄는 가장 영향력 있는 두 축이다"라며, " 블랙핑크와의 협업은 제품을 넘어, 열정·퍼포먼스·개성을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과정이다"라고 말했다.
YG플러스 관계자는 "블랙핑크는 음악과 패션에서 늘 새로운 한계를 넘어왔다. 이번 협업은 그 정신을 게이밍 분야로 확장하는 시도"라며, "전 세계 팬들과 더욱 과감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체 컬렉션은 1월 공개될 예정이다. 추가 소식은 레이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양사는 이번 협업과 연계해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 홍콩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팬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사진 = YG플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