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2 13:48
연예

♥이광수만 보던 이선빈… 공개연애 8년→송승헌 "지예은이랑 결혼해" 뜬금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2.22 10:00

이광수, 이선빈
이광수, 이선빈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선빈의 존재감이 '핑계고 시상식'에서 두드러졌다. 

21일 유튜브 채널 '뜬뜬'을 통해 '제3회 핑계고 시상식' 영상이 공개됐다. 무려 32명의 스타가 참석해 축제의 현장을 즐겼다.  

이선빈은 참석자는 아니었으나, 오랜 공개 연인인 이광수의 존재감으로 인해 여러 차례 언급됐다. 두 사람은 지난 청룡영화상에서도 센스 있는 애정행각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시상식에서 지예은은 "(이)광수 선배가 너무 반가웠다. 제가 좋아한다. 제 롤모델"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유재석은 "(지)예은이가 광수가 너무 재밌다고, 광수가 있으면 너무 좋아하더라"고 강조했고, 이내 송승헌은 "결혼해"를 외쳤다. 

이에 놀란 미미와 양세찬은 "임자가 있으세요", "짝이 있어요"라며 이선빈을 언급해 웃음을 줬다. 공개 연이 있는 것을 알고도 장난기를 드러낸 송승헌의 행동에 이선빈이 거론된 것. 



더불어 이광수의 근황 토크 시간이 나오자, 하하와 홍현희는 두손으로 '쌍안경' 포즈를 취했다. 이는 지난달 진행된 청롱영화상에서 이광수가 등장하자, 이선빈이 취했던 포즈. '핑계고' 제작진은 여러 차례 홍현희와 하하를 비추며 '이선빈 패러디'임을 강조했다. 


한편 이광수와 이선빈은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유튜브 '뜬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