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17
연예

이지혜 "인중축소술·실리프팅 대만족…내게 맞는 시술 찾는 게 중요" (손연재)

기사입력 2025.12.04 20:33 / 기사수정 2025.12.04 20:33

한채은 기자
이지혜. 사진=손연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지혜. 사진=손연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시술 '꿀팁'을 공개했다.

4일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에는 '언니 왜 더 어려졌어요? 100만 유튜버 선배님 지혜언니와 3시간 수다떨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이지혜가 등장해 손연재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지혜와 만난 손연재는 "더 뭔가 뽀송해지셨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이지혜는 "뽀송만이 아니다. 다 그런 게 있다. 우리 채널에 다 나왔다"라며 웃었다. 앞서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인중축소술을 받았다고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손연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사진=손연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어 두 사람은 카페를 찾아 이야기를 나눴다. 이지혜는 평소 체중 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전하면서 "얼굴 튜닝(?)도 가끔 한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피부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레이저부터 관리까지 진짜 다양한 거 해보니까 결론은 누가 뭐가 좋다고 해서 나한테 맞는 게 아니더라"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지혜는 "나한테 맞는 시술을 찾는 게 중요하다. 미적 감각과 기계가 다양하게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내 얼굴에 대한 파악을 정확하게 하는 선생님을 만나야 한다"라며 "페이닥터를 5년 하고 개원한 지 3~4년 된 안정된 병원, 의사가 직접 상담하는 병원을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또 가장 만족했던 시술은 실리프팅이라면서 "효과가 명확하게 눈에 드러나서 좋았다"고 전했다.

사진=손연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