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21:51
연예

'현빈♥ 럽스타' 손예진, 노출한 이유 있네…등 근육+명품 골반 자랑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03 10:25 / 기사수정 2025.12.03 10:25

배우 손예진이 공개한 근황. 엑스포츠뉴스 DB.
배우 손예진이 공개한 근황.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손예진이 비현실적인 탄탄한 등근육을 자랑했다.

3일 손예진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Crush my workout(운동 완전 제대로 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 여러 개를 게재했다.

이어 "2025년의 끝자락.모두들 평안하시길 바래요. Hope you’re all doing well"라고 덧붙이며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손예진은 등 근육 운동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최근 단발로 변신한 손예진은 운동하기 편하도록 머리를 묶은 채 바른 자세로 근육 은동을 해 감탄을 자아낸다.

갈라지는 명품 등 근육과 탄탄하고 비현실적인 몸매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깊게 파인 민소매로 완벽한 모양의 등근육을 자랑한 손예진은 다양한 자세로 알차게 운동하는 근황을 공개했다. 특히, 오로지 운동에만 집중한 채 장갑을 끼고 머리를 끈으로 질끈 묶은 모습이 그의 털털함을 실감케 한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달 제46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어쩔수가없다'로 여우주연상과 인기상을 수상했다. 당시 손예진은 아름다운 단발 미모와 파격적인 등 노출 드레스 자태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남편이자 배우 현빈도 인기상과 남우주연상을 나란히 수상해 두 차례 함께 무대에 올라 수상소감을 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손예진은 현빈과 다정하게 함께 찍은 네컷 사진을 직접 자신의 계정에 올리며 애정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사진= 손예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