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22:37
연예

서동주, '유방암' 母 서정희 위해 창업하더니…"암 환우 지원 준비 중"

기사입력 2025.10.29 11:18

서정희 인스타그램
서정희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사업가가 된 서동주가 브랜드를 창업한 이유를 밝히면서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29일 서동주는 개인 채널에 직접 만든 화장품 브랜드의 이벤트를 소개하는 장문의 글을 업로드했다. 

본업이 미국변호사인 서동주는 최근 화장품 브랜드 대표가 됐다. 그는 유방암 투병했던 엄마 서정희를 위해 천연 유기농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이유를 밝힌 바 있다. 

서동주 프로필사진
서동주 프로필사진


서동주는 유기농 인증이 폐지된 한국 대신 까다로운 국제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하면서 "저희 엄마가 항암 치료 중 머리카락이 모두 빠졌을 때, '내 몸에 닿는 건 진짜 안전해야 한다'는 생각 하나로 천연 원료 99% 이상, 유기농 원료 20% 이상으로 만든 제품만 사용했다"라고 덧붙였다.

"아마 어느 브랜드를 보셔도 이만큼의 유기농 원료는 찾아보기 힘드실 거라 자부한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낸 서동주는 "지금은 암 환우분들, 면역이 약하신 분들, 아토피나 극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을 위한 별도의 지원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라고 알렸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서동주는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착하고 진심 있는 브랜드로 오래오래 가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서동주는 故서세원과 서정희의 딸로 각종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 6월 4살 연하의 남편과 재혼했다. 

사진 = 서정희, 서동주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