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33
게임

볼드플레이게임즈, 신작 '블랙 스티그마' 스팀 얼리 액세스 18일 출시…위시리스트 10만 돌파

기사입력 2025.07.01 14:17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볼드플레이게임즈가 신작 '블랙 스티그마'의 스팀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곧 시작한다.

1일 볼드플레이게임즈는 '블랙 스티그마'가 7월 18일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블랙 스티그마'는 독특한 암살자 세계관과 개성 있는 캐릭터(마스터)들이 등장하는 스타일리시한 히어로 슈터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근접전과 슈팅 액션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으며, 각 마스터만의 고유 전투 스타일로 다양한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기존 13종의 마스터 외에 신규 마스터 '미크론', '코디네이터R'이 추가된다. 

'미크론'은 특수 컴파운드 보우를 사용하는 원거리 저격형 캐릭터로, 정밀한 컨트롤의 재미를 제공한다. '코디네이터R'은 아군 지원과 전장 설계에 특화된 마스터다.

새로 선보이는 6대6 모드는 두 팀이 제한 시간 내 킬 스코어로 승패를 겨루는 방식으로, 이용자는 복잡한 규칙 없이 순수한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는 암살자 조직 간 갈등이 전면전으로 확산되는 서사를 담았다. 특히, 각 마스터의 강렬한 액션과 전투 장면이 몰입감 있게 그려졌다.


볼드플레이게임즈는 얼리 액세스 출시를 기념해, 스팀 상점에서 '블랙 스티그마'를 찜하면 'Glock26-GOLD 총기 풀 세트', 'Frontier-GOLD 액세서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얼리 액세스 기간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고, 향후 정식 출시를 목표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고도화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블랙 스티그마'는 스팀에서 위시리스트 10만 건을 돌파했다. 게임에 관한 상세 정보는 스팀 페이지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볼드플레이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