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2 02:40
연예

'조들호' 박신양·강소라, 악연 넘고 법정서 호흡 맞춘다

기사입력 2016.03.29 14:02 / 기사수정 2016.03.29 14:06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박신양과 강소라의 변호 호흡이 공개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지난 28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하나를 알면 열을 깨우치는 타고난 법조인 박신양(조들호 역)과 뛰어난 두뇌와 사명감에 불타는 신입 변호사 강소라(이은조)가 29일 법정에서 첫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사진은 2회의 한 장면으로 변호인석에 나란히 앉아있는 박신양와 강소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개성이 뚜렷한 두 변호사가 동시에 서로를 못마땅하게 쳐다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흥미진진하다.
    
조들호가 방화살인 사건에 추가로 선임되면서 예상치도 못했고, 원치도 않았던 두 사람의 콤비플레이가 시작된 것. 뿐만 아니라 각자 일목요연하게 변론을 펼치며 의뢰인 변호에 초 집중, 티격태격하는 와중에도 빛나는 프로페셔널함이 극을 더욱 긴박하게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에 조들호와 이은조의 변호 실력을 비롯해 두 사람의 목소리가 법정에 미칠 파급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관계자는 "촬영 당일, 법정 씬을 주도하는 박신양과 강소라의 호흡과 케미가 제대로 빛을 발했다. 두 배우의 시너지는 본격적으로 법조계를 쥐락펴락할 이단아 커플 조들호, 이은조의 활약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29일 오후 10시 2회가 방송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동네변호사 조들호' ⓒ SM C&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