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2:07
연예

'멱살' 서범준, 김하늘의 정보원 '제우스'였다…예측 못한 반전

기사입력 2024.04.11 09: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서범준이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김하늘에게 은밀하게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원 ‘제우스’였다는 반전이 공개됐다.

서범준은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이름처럼 평화주의자인 바른 청년이자 KBM 방송국 소속 막내 기자인 이바른을 연기하고 있다.

서범준은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자신의 롤모델인 선배 기자 서정원(김하늘)에게 일편단심으로 충성을 다하고, 취재에 있어 물불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열혈 조력자’ 이바른의 면모를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극 중 이바른은 서정원이 살해된 차은새(한지은)의 친오빠 차금새(고건한)를 찾아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투명 고래 키링과 같은 제품을 가지고 있음이 드러나 서정원의 의구심을 자아냈다.

서정원은 형사 김태헌(연우진)에게 정보원 제우스에 대해 설명하며 살해된 모형택(윤제문)의 가정부를 발견했을 당시, 제우스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었다는 사실을 털어놓았다.

제우스에 대한 의심이 커져 가는 가운데 서정원은 김태헌으로부터 모형택 가정부의 돈을 봉토 공장 피해자 단체에 매달 대신 전달했다는 남자의 몽타주를 보고 막내 이바른과 비슷한 모습에 놀라 병가를 낸 이바른을 찾아나섰다.

으슥하고 어두컴컴한 사무실 같은 이바른의 집에 들어선 순간, 벽면에 빼곡하게 붙어져있는 모형택 등 봉토 공장 관련 인물들의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여러 개의 모니터 중 하나에 떠 있는 비밀익명 앱을 확인한 서정원은 자신과 제우스가 나눈 문자를 확인했고 그때 등장한 이바른을 향해 “너야? 제우스가 너였어? 이바른”이라며 충격에 휩싸여 멈칫했다.

이바른은 자신의 집에 온 서정원에게 경악한 데 이어 제우스라는 정체가 발각되자 들고 있던 봉투를 던져버리고 쏜살같이 밖으로 튀어나가 도망쳐버렸다.

자취를 감춰버린 이바른이 숨기고 있던 사연은 무엇일지, 정체를 감춘 채 정보원 제우스로 몰래 활동한 이바른의 미스터리한 내막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관련 서범준은 항상 선배 서정원의 편을 들어주고 보좌하던 막내 기자의 우직하고 순수한 면면과는 상반되는, 서정원을 쥐락펴락하는 비밀스런 ‘제우스’라는 반전 사실로 임팩트 강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더불어 훈훈한 비주얼과 예의바른 태도로 선배 서정원을 깍듯하게 대하던 모습과는 달리 정체가 발각되자 흔들리는 눈빛과 당혹스런 표정으로 순식간에 돌변했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서범준이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이바른 역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색깔과 결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제우스’로 충격적인 대반전을 선사한 서범준이 또 어떤 연기 스펙트럼 확장을 이끌어낼지 이바른 캐릭터의 변신을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 후크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