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4:46
연예

김혜윤 "덕질 경험 無, 열성팬 연기=내 팬들 참고" (선재 업고 튀어)

기사입력 2024.04.03 14:34 / 기사수정 2024.04.03 14:3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선재 업고 튀어' 김혜윤이 열성팬 연기를 위해 참고한 부분을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 연출 윤종호 김태엽)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자리에는 윤종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변우석, 김혜윤, 송건희, 이승협이 참석했다.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이 '최애' 류선재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김빵 작가의 웹소설 '내일의 으뜸'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김혜윤은 자신이 애정하는 류선재(변우석 분)를 살리기 위해 과거로 간 팬 임솔 역을 맡았다. 열성팬을 연기한 김혜윤에게 실제로 누군가의 팬이던 경험이 있는지 묻자 그는 "제가 누군가를 엄청나게 솔이처럼 덕질을 해본 경험이 없다"고 이야기했다.

때문에 "간접경험으로 솔이의 역할을 연기했다"고 밝힌 김혜윤은 "대신 좀 참고를 했다면, 저희 팬분들이 저에게 편지 써주거나 만났을 때 모습들 떠올리면서 솔이를 연기했다"고 밝혀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선재 업고 튀어'는 오는 4월 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