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0 03:05
연예

'영자 미식회' 해외 진출...홍현희, '카리나 공항패션' 찰떡 소화 (전참시)

기사입력 2024.03.07 11:05 / 기사수정 2024.03.07 11:05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영자 미식회가 해외 진출을 한다고 밝혀져 관심을 모은다.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전현무와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샵뚱' 한현재 원장이 싱가포르로 떠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참시 멤버들이 싱가포르의 매력을 한껏 느끼기 위해 기대감을 안고 총출동한다. 싱가포르 홍보 스케줄로 초청된 전현무 뿐만 아니라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 그리고 이들의 메이크업 담당으로 '샵뚱'까지 함께해 풍성한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미식의 나라이자 맛집들이 가득하다고 소문난 싱가포르에서 '영자 미식회'가 처음으로 해외 진출을 한다고 해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싱가포르로 떠나기 위해 공항에 모인 전참시 멤버들의 공항 패션도 이목을 끈다고. 홍현희는 카리나와 똑닮은 공항 패션을 소화하는가 하면 전현무는 한겨울 반바지를 입고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전현무는 지코에 이은 '돼지코' 패션으로 빵 터지게 만든다고. 한편, 눈과 비를 몰고다니는 '엘무(엘사+전현무)' 전현무로 인해 출발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졌다고해 과연 무슨 일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들의 기내식 먹방 또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영자는 기내식 관련 정보를 술술 읊으며 멤버들의 입맛을 돋운다. 그 가운데 이영자와 전현무는 메뉴 선정을 두고 신중을 가하며 티격태격한다고.

이들은 잠을 자다가도 음식 냄새에 눈을 번쩍 뜨는가 하면, 기내식을 잘 먹지 않는다는 샵뚱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고 한다. 

전참시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싱가포르 여행기는 9일 오후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