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4 02:43
연예

'이혼 해결사' 이지아, 전 남편 배신에 감옥 行…파란만장 인생 예고 (끝내주는 해결사)

기사입력 2024.01.05 09:3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가 기혼자들의 막힌 속을 뻥 뚫어줄 인간 사이다 매력을 발산한다.

31일 첫 방송될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에서 이지아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김사라 역으로 분해 결혼 생활에 골머리를 앓는 이들을 위해 속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김사라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며느리에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이혼 해결 업체 솔루션의 팀장으로 ‘스트레스 받으면 나만 손해다’라는 좌우명 아래 시원시원한 미소만큼이나 밝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다. 사랑하는 사람들 앞에서는 유독 마음이 말랑말랑해지는 탓에 남도 아닌 남편에게 뒤통수를 맞고 이혼당한 뒤 감옥까지 가는 수모를 겪는다.



이로 인해 생때같은 자식과도 이별한 김사라의 목표는 다름 아닌 빵. 원수가 되어버린 남편을 감빵에 보내거나 재산을 0(빵)원으로 만들어야 아이를 다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과연 김사라는 목표를 이루고 사랑하는 아이를 되찾을 수 있을지 호기심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사라의 파란만장한 일생이 모두 담겨 있다. 남부러울 것 없었던 최고 로펌의 잘나가는 변호사에서 감옥에 간 뒤 이혼 해결사가 되기까지의 변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 죄수복을 입고 두 주먹을 불끈 쥔 김사라의 살벌한 눈빛에서는 복수심과 살기가 느껴진다.

전 남편을 향한 분노를 간직한 김사라가 이혼 해결사가 된 이유도 단 하나, 악질 배우자를 벌하고 자신처럼 억울한 피해자를 만들지 않기 위함이다. 불도저 같은 추진력과 통쾌한 액션, 그리고 지능까지 갖춘 김사라가 결혼의 늪에 빠진 사람들에게 어떤 인생 솔루션을 제공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지아가 직접 김사라 캐릭터의 MBTI를 밝혀 이목을 모은다. “김사라는 ENFP”라고 소개한 후 “밝고 외향적이고 엉뚱한 발상을 하기도 하고 타인의 감정에 공감하고 함께 아파할 줄 안다. 계획적이라기보다 임기응변에 능하고 빈틈이 많다. 아마 사라는 사회화된 P 일 것”이라며 이유를 덧붙여 이지아 표 김사라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시켰다.

재기 발랄한 활동가 이지아를 만날 수 있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사진 = SLL,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