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16:48
연예

'가우스전자' 유쾌함 전하는 코믹 시너지…'마케팅 3부' 팀원 스틸

기사입력 2022.09.22 09:49 / 기사수정 2022.09.22 09: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가 마케팅3부 팀원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배우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등이 출연하는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은 직장인의 현실을 생생하게 반영한 '마3부'의 이모저모를 담았다.

기성세대를 대표하는 기성남 차장(백현진 분)부터 게임덕후 월급루팡 위장병 부장(허정도), 촉믈리에 차와와 과장(전석찬), 포커페이스 만능해결사 성형미 과장(고우리), 로맨티스트 시말소설가 김문학 대리(백수장), 존재감 제로 생존왕 나무명 대리(조정치)까지. 저마다 다른 매력으로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직원들의 폭발적인 코믹 시너지가 작품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먼저 '마3부' 직원들이 책상 앞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모양새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사무실 풍경을 닮았다. 

이어 이를 악 물고 웃는 위장병의 얼굴이 사회생활에 임하는 흔한 직장인의 얼굴을 대변한다. 또 기둥 뒤에 숨어 어딘가를 훔쳐 보는 김문학, 차와와, 기성남의 수상한 행동은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지는 스틸은 사무실을 나와도 회사 생활은 끝나지 않는다는 현실을 말해준다. 

신나게 술을 들이킨 뒤 만족한 기성남과 달리 영혼 없이 엄지를 치켜 세우는 성형미의 모습이 유난히 대조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나무명은 그림자 직장인이라는 별명처럼 스틸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그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가우스전자'는 30일 올레tv와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올레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