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7 18:02
연예

블랙핑크, 정규 2집 'BORN PINK' 예약 판매 시작

기사입력 2022.08.11 11:27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 예약 판매가 오늘(11일) 오전 11시 시작됐다.

이번 신보는 블랙핑크의 약 1년 10개월 만 컴백이다.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각종 신기록을 자체 경신해온 이들인 만큼 이번 예약 판매 추이에 큰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9월 16일 출시되는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 실물 음반은 박스셋(BOX SET) 버전, 키트(KiT) 앨범, LP 3가지 형태로 준비됐다.



박스셋 버전은 구성품 이미지가 다른 3종으로 출시되고 패키지 박스와 80페이지 가량의 포토북, 아코디언 가사지, 특전 봉투 내 대형 포토카드 등이 담긴다. 또 초도 물량 구매자들에게는 앨범명이 새겨진 스티커와 포스터가 증정된다.

별도의 구동 기기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키트 앨범은 포토카드 세트(12장), 크레딧 페이퍼, 폴라로이드 필름(랜덤)과 같은 알찬 구성으로 꾸려졌다. 이 역시 초도 제작 앨범에는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긴 랜덤 팝업 카드가 포함됐다.

재킷 디자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LP는 주문된 수량에 한해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12월 30일 이후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레코드판 특유의 사운드 질감과 아날로그 감성이 깃든 한정판 LP는 소장 가치가 높다.



한편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는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용지와 저탄소 친환경 용지 및 콩기름 잉크, 환경보호 코팅으로 만들어졌다. 키트 앨범 또한 생분해 플라스틱(PLA)이 사용됐으며 포장 비닐·봉투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수지를 활용했다.

예약 판매는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16일부터는 YG 셀렉트, 위버스샵, 케이타운포유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블랙핑크는 8월 19일 오후 1시 (한국시간) 선공개곡 'Pink Venom'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