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3 11:37
게임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BIG 페스티벌' 진행

기사입력 2022.06.24 17:55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가 ‘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오는 25일부터 7월 23일까지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BIG 페스티벌’은 인플루언서들이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등 각자의 채널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미리 플레이하면서 콘텐츠를 소개하고 분석하는 대규모 방송 콘텐츠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4인 파티 플레이, PvP 콘텐츠, 영웅보스 타임어택 등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핵심 콘텐츠들이 상세히 리뷰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감스트, 뜨뜨뜨뜨, 임선비, 난닝구 등 인기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유준호, 무빙TV 등 원작 세븐나이츠와 인연이 있는 인플루언서들도 함께한다.

특히 아프리카TV 대표 게임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감스트와 뜨뜨뜨뜨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VP 콘텐츠를 통해 서로 맞붙을 예정이며, 음악 유튜버로 유명한 조매력은 세븐나이츠 OST 합주회를 진행한다.

또, 세븐나이츠 성우로 알려진 유준호, 견자희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계관을 파헤쳐본다.

넷마블은 'BIG 페스티벌' 시청자들에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질의를 온라인 설문을 통해 받는다. 온라인 설문 접수처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및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 질의는 오는 7월 23일 ‘피날레 방송’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개발진이 직접 답할 계획이다.

한편, 세븐나이츠 원작의 감성과 게임성을 계승한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네 번째 ‘레볼루션’ 타이틀이자 첫 자체 IP ‘레볼루션’ 타이틀로, 오는 7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하이퀄리티 그래픽으로 원작 IP의 세계관을 생동감있게 표현했으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해 각 영웅별 고유 스킬을 활용할 수 있는 게임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가한 이에게는 ▲3성 레이첼 영웅 ▲5만 골드 ▲3성 경험치 카드 5장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을 증정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상세 정보와 ‘BIG 페스티벌’ 인플루언서들의 방송 일정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