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0 11: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치즈, 내달 올해 첫 단독 공연 개최…특별한 밸런타인 데이 선물

기사입력 2022.01.24 08:14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치즈(CHEEZE)가 단독 공연 '무드 필름 : 사랑의 계절'을 개최한다.

오는 2월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성료 한 ‘CHEEZE POPCON’ 이후로 열리는 2년 만의 치즈 단독 콘서트다.

치즈는 꾸준한 신보 발매와 웹툰 '소녀의 세계'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삽입곡 'My Romance' 등 OST의 연이은 흥행으로 음원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2021년부터 치즈의 기존 음악들을 새롭게 재조명하는 프로젝트 '무드필름'을 진행하며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도. 이에 팬들로부터 ‘K-판타지 뮤직비디오'라는 평을 받는 등 ‘기억 조작 가수’라는 수식어를 공고히 다져가고 있다.

기억 조작의 끝판왕으로 표현될 이번 공연 '무드 필름 : 사랑의 계절'은 "하필이면 계절마저 완벽했던 그날, 너와 나는 지금 어느 계절에서 서로를 그리워하고 있을까?"라는 기억 조작 공연 콘셉트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처럼 팬들에게 사랑의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2022년 한 편의 영화처럼 흘러가는 네 번의 계절, 그 속에서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겨진 사랑의 단상들과 다채로운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치즈(CHEEZE)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이번 공연을 소개했다.

거리 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내달 18일, 19일 양일간 개최되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