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1 12:01
연예

임수빈♥박희선, 현커설 '활활'…집데이트 영상→목격담, 커플링에 교환학생 신청까지?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11 08: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솔로지옥5' 임수빈과 박희선의 근황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0일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5’ 최종회가 공개되며 5커플이 탄생한 가운데, 최종 커플로 맺어진 임수빈과 박희선의 ‘현커(현실 커플)’ 가능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임수빈, 박희선의 지인은 개인 계정을 통해 두 사람이 ‘솔로지옥5’ 최종회를 함께 시청하고 있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송승일이 박희선에게 김민지, 임수빈이 한 침대에서 잤다는 사실을 전하는 장면을 보고 있었다.

특히 박희선은 패널들의 반응을 보며 “그러니까 내 말이!”라며 억울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인이 “한 마디 해봐”라고 권하자, 임수빈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승일이 형 왜 그랬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수빈, 박희선 지인 계정
임수빈, 박희선 지인 계정

넷플릭스 '솔로지옥5'
넷플릭스 '솔로지옥5'

'솔로지옥5'
'솔로지옥5'


이외에도 온라인상에서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추측글과 목격담이 확산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연대생”이라고 밝힌 작성자가 “희선이 연세대 교환학생으로 오고 수빈과 데이트 촬영을 하는 것을 봤다”는 글이 재조명되며 관심을 끌었다.

박희선은 ‘솔로지옥5’ 촬영 이후 연세대와 서울대 교환학생을 신청했다고 직접 알린 바 있어, 두 사람의 근황을 둘러싼 궁금증이 더해지는 분위기다. 또한 강남 레스토랑에서 둘을 목격했다는 글도 시선을 모았다.

이어 오는 14일 공개되는 ‘솔로지옥 리유니언’ 방송이 ‘현커 후기’가 될 것이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솔로지옥 리유니언’은 '솔로지옥 5'의 비하인드를 담은 스핀오프 프로그램.

여기에 ‘솔로지옥5’ 촬영 후 공개된 일부 콘텐츠에서 임수빈이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며, 커플링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의 추측이 이어지는 가운데, 향후 공개될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관계가 밝혀질지 주목된다.

사진=넷플릭스, 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