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20:35
연예

"박명수도 이렇게 열심히 사는데"…중국 미녀 분장에 '깜짝' 충격 비주얼 (라디오쇼)

기사입력 2026.02.06 11:36 / 기사수정 2026.02.06 11:36

이승민 기자
박명수 개인 계정
박명수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여전히 열정적인 모습으로 청취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6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고정 게스트 전민기와 함께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쥐팍이 중국 미녀 분장하는 거 보고 반성했어요. 박명수도 저렇게 열심히 사는데 내가 뭐라고. 열심히 살아야 겠어요"라는 사연을 보냈다.

이에 박명수는 "제가 열심히 사는 거 아직도 몰랐냐"며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핫이슈만 될 수 있다면 공중에서 줄도 타고 뭐든 한다. 저는 아직도 명성에 목이 마르다는 것 알아주시고"라고 강조하며 여전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박명수는 최근 화제가 된 자신의 왕홍 미녀 분장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궁금하면 SNS를 팔로우 해달라"며 적극적으로 소통을 권유했다. 

이후에는 대한민국 1세대 웹툰작가 '마음의 소리' 조석 작가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다양한 토크를 이어갔다.

사진 = 박명수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