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FIVE O ONE(김현중, 허영생, 김규종)이 홍콩에서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FIVE O ONE은 지난달 31일 홍콩에서 개최된 '20th Anniversary World Tour In Hong Kong'을 통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대표 히트곡 'U R MAN'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고 '4chance', '널 부르는 노래', 'Snow Prince', '내 머리가 나빠서' 등 향수를 자극하는 명곡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또한 'FAST FAST', 'FLOWER', '7Days'와 지난 연말 발표한 시즌송 'Last Christmas'까지 선보였다.
특히 이날 무대에서는 미발매 신곡 'Spin me your smile'이 깜짝 공개되어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FIVE O ONE은 이날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였고 팬들의 함성 속에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공연을 마친 FIVE O ONE은 "오사카에 이어 홍콩 팬분들께도 뜨거운 에너지를 받아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FIVE O ONE의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3월 7일과 8일 양일간 KBS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헤네치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