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0 03:00
연예

'수지 닮은꼴' 카즈하, 청순 벗고 일냈다…정국 커버 '섹시 퍼포먼스' [2025 가요대축제]

기사입력 2025.12.19 19:58 / 기사수정 2025.12.19 19:58

'가요대축제' 르세라핌 카즈하
'가요대축제' 르세라핌 카즈하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2025 가요대축제'에서 카즈하가 깜짝 퍼포먼스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19일 오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이하 '2025 가요대축제')이 생방송됐다. 진행은 코미디언 장도연과 함께 현재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인 배우 문상민과 아일릿 민주가 맡았다.

'2025 가요대축제'는 '글로벌 문화의 키가 된 K-POP'을 주제로,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K-POP의 위상을 드높인 글로벌 K-POP 아티스트, 밴드 사운드로 심박수를 높일 K-밴드, 흥과 감성을 자극할 K-트로트 가수까지 총 25팀의 아티스트가 함께했다.



이날 르세라핌 멤버 카즈하가 깜짝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며 이목을 모았다. 파란색 벨벳 슈트를 입고 등장한 카즈하는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를 선곡, 무대를 선보였다.

카즈하는 발레 전공생이라는 이력이 있는 만큼, 가벼운 발놀림으로 안무를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수지 닮은 꼴'로 불릴 만큼 청순한 외모로도 관심을 받았지만, 이날 그는 성숙함이 물씬 묻어나는 무대로 이목을 끌었다.

그는 스탠드 마이크 활용한 퍼포먼스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다만 노래보다는 안무에 집중한 모습이었다.

한편, 이날 '2025 가요대축제'에는 씨엔블루, 10CM, 로이킴, 박서진, 잔나비, 러블리즈, 다영, 엔시티 드림, 마크, 해찬,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이찬원,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에스파, 르세라핌,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엔싸인, 이븐, 클로즈 유어 아이즈, 힛지스, 베이비돈크라이, 아홉이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