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28
연예

리사, 드디어 공개 '애정 표현' 박제…'♥재벌 열애설' 침묵 속 이례적 행보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0.14 13:50

김예나 기자
블랙핑크 리사
블랙핑크 리사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드라마 '군의 셰프'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이채민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 화제다.

리사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폭군의 셰프' 속 이채민의 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장면에는 이채민의 부드러운 미소가 담겨 있으며, 그 위로 "제발 그렇게 웃지 마요"라는 자막이 더해지면서 리사의 팬심을 느끼게 했다. 

리사, 이채민
리사, 이채민


누리꾼들은 리사의 깜짝 '샤라웃'에 큰 관심을 보였다. 공개 열애설 이후 줄곧 침묵을 지켜온 리사가 다른 배우에게 공개적으로 애정을 표현한 것은 이례적이라는 반응이다.

리사는 수년 전부터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CEO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에 휩싸여왔다. 두 사람이 함께 식사하거나 가족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됐지만, 양측 모두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은 채 열애설만 이어져왔다.

그러면서도 두 사람의 열애설은 멈추지 않았다. 공식 입장 없이 조용히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사실상 '공개 열애'에 가까운 상황이지만 리사가 직접 애정을 드러낸 적은 없었다.

블랙핑크
블랙핑크


그런 만큼 이번에 이채민을 향해 팬심을 담은 게시물을 올린 것은 리사에게는 이례적인 행보다. 평소 사생활에 신중한 태도를 보여온 만큼, 이번 샤라웃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채민 향한 공개 팬심은 리사의 솔직한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이채민의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다시금 입증한 셈으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리사는 개인 활동과 블랙핑크 멤버로서의 활동을 병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