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1 11:46
연예

윤아, '센터병' 업계에 소문났나?…"타 방송서 '센터 자리' 미리 물어봐" (얼보해)

기사입력 2025.07.31 17:55 / 기사수정 2025.07.31 17:55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윤아가 센터병이라는 소문이 업계에 퍼졌다.

3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부글부글'에는 '얼보해 최초 히든 인 마이 백으로 배틀 뜨는 두 사람... 상상도 못한 악마의 케미 임윤아&안보현 l 얼굴보고 얘기해 EP15'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티파니는 임윤아를 소개하던 중 "제가 '센터병 소문'의 (비하인드를) 풀겠다"라며 해명하는 시간을 요청했다.



임윤아는 "제가 다른 방송에 나가도 '지금 자리가 센터가 아닌데 괜찮으시냐. 티파니 씨가 (윤아는) 센터 아니면 죽는다라고 말씀을 하셨다'라고 한다. '저는 전혀 그런 거 없다'라고 한다. 멤버들하고도 얘기된 거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에 티파니는 "윤아는 타고난 센터다. 소녀시대에 진짜 '센터를 하고 싶어 하는' 센터병을 가지고 있는 건 수영이다. 본인도 '맞다. 내가 문제다'라고 인정한다"라고 덧붙였다. 또 "(윤아의) 자극적인 기사 제목은 제 (잘못이) 맞다. 윤아는 센터병이 없다. 정리 끝"이라며 윤아의 센터병 의혹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한편 티파니는 유튜브를 통해 임윤아의 센터병을 폭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윤아는 센터 아니면 죽는 병이 있다. 윤아는 센터를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부글부글'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