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30 09: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달려라 방탄’ BTS 뷔, 눈부신 미모와 기억력으로 팬심 저격

기사입력 2021.10.14 00:0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눈부신 미모, 놀라운 기억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EP.155 ’피날레2‘ 편이 방송됐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 방송은 달방의 역사를 돌아보는 퀴즈와 함께 달방 레전드 편을 재구성했다.



뷔는 “EP.35 김치대첩 편에서 정국이 깍두기를 이리저리 절이고 있을 때..”라는 제작진의 질문이 끝나기도 전에 “뷔! 숨이 잘 안 죽나 봐”라고 정확한 답을 한 번에 맞히며 놀라운 순발력과 기억력을 뽐냈다.

연이어 정답을 맞힌 뷔에게 멤버들은 “달방 찐 애청자“, ”뷔가 메뉴 골라도 인정이다“, ”와 태형이 찐이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결국 뷔는 퀴즈에서 1등을 거머쥐었다.



다음으로 달려라 방탄 베스트 장면 1위인 EP.33 ’BTSX마니또‘의 ’포토존 게임‘으로 웃음을 안겼고, 이어 EP.65 ’방탄학교‘에서 토론했던 방식을 재현했다.

스태프들이 정한 멤버별 금지어를 말하면 물총을 맞는 방식이었는데, 뷔는 총을 맞은 후 쓰러지는 듯한 상황극을 펼쳐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사진 = 달려라 방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