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9-18 13: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홍현희♥제이쓴→오마이걸 승희, 국내 9번째 생존 도전기 (정글)

기사입력 2021.05.03 16:11 / 기사수정 2021.05.03 19:09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정글의 법칙’이 서해의 중심에서 국내 9번째 생존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경기도 안산 일대를 배경으로 생존 출사표를 던진 와일드한 병만족 7인에는 ‘와일드’에 일가견 있는 이들이 총출동했다.

‘와일드 족장’ 김병만을 비롯해 최근 화가로 데뷔해 큰 화제가 됐던 다재다능 ‘와일드 맨’ 박기웅이 정글에 첫 모습을 드러낸다. 한 번 시작하면 끝장을 본다는 그는 ‘정글의 법칙’ 전 회차를 섭렵한 철저한 사전준비로 ‘와일드 맨’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예능의 판도를 뒤흔든 ‘포켓걸’ 홍현희와 홍현희의 와일드 사랑꾼이자 ‘만능캐’ 제이쓴도 사상 첫 정글에 출격한다. 홍현희가 누구든 홍며들게 만든 ‘웃음버튼’ 활약을 펼친다면, 제이쓴은 정글에 최적화된 셀프 인테리어를 선보여 ‘최강 케미’를 선보인다.

이밖에 우동 필드의 1인자이자 홍현희와 투턱남매까지 결성한 ‘와일드 셰프’ 정호영,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병만족’의 에너지를 커버한 ‘오 마이 와일드걸’ 승희, 정글 3회차 만에 생존의 법칙을 득도하며 ‘병만족장’의 그림자를 자처한 ‘와일드 개그맨’ 최성민까지 함께 한다.

앞선 시즌 ‘정글의 법칙-봄’이 싱그러운 봄을 배경으로 제주도의 숨은 자연 유산 탐사를 그렸다면, 이번 시즌 ‘와일드와일드 웨스트’는 친숙한 서해가 아닌 어딘가 낯선 ‘와일드 웨스트’ 서해에서의 생존기를 그린다.

‘정글의 법칙’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정글의 법칙'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