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3.26 18:31 / 기사수정 2021.03.26 18:31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함연지가 남편과 럭셔리 호캉스를 즐겼다.
26일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 YONJIHAM'에 '두근두근 호캉스 VLOG* 햄부부가 5성급 호텔 스위트룸에 묵게 된 사연?!ㅣ룸서비스 먹방 + 함연지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 남편의 반응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함연지는 "요즘 24시간 내내 집에만 있다 보니 스트레스가 쌓였다. 그래서 오늘 멋진 호텔을 예약해서 남편과 오붓한 둘만의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호텔에 도착한 함연지는 "호텔 직원분 중 제 팬이 있으셨다. 일반룸을 예약했는데,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주셔서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어 호텔 내부 콘셉트를 소개했다. 그는 "이렇게 전신 거울이 많은 집에서 살고 싶다. 티 세트와 설거지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다양한 먹거리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4주년 결혼기념일을 아시고 호텔에서 미리 준비해 주셨다"며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사진 이벤트에 감동했다.
함연지는 "저희는 호텔에 올 때 옷차림에 신경을 쓰는 편이다. 민낯에 트레이닝 복을 입고 들어갔다가 입구에서 제지를 당한 적이 있다"라고 과거 해외여행을 갔던 경험을 떠올렸다. 이어 "그랬던 경험이 있어 오래간만에 기분을 내려고 예쁜 원피스를 꺼내 입어봤다"라고 덧붙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