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미스터 보스' 청춘콤비 공찬·홍은기, 미공개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21.01.05 12:01 / 기사수정 2021.01.05 12:0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미스터 보스'(감독 김형기)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청춘콤비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미스터 보스'는 가진 거라곤 깡 하나뿐인 청춘들이 펼치는 골때리고 빡센 生날 청춘 코믹 액션.

지난 30일 개봉 후 신정 연휴 기간 동안 '미스터 보스'를 관람한 관객들은 학창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개성 만점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우정, 사랑에 대해 큰 공감을 표했다. 

이러한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개된 청춘콤비 미공개 스틸은 '미스터 보스'의 주역 공찬, 홍은기의 다채로운 모습과 오래된 친구 같은 브로맨스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티격태격하다가도 천진난만하게 장난을 주고받는 것은 물론, 위기 상황에서는 그 누구보다 빨리 친구를 구해주려는 모습까지 혈기왕성한 청춘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특히 실제로 카메라 앞에서 놀 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친 이들의 현실 케미가 더해진 결과, 스틸에도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그대로 묻어나와 보는 사람마저 미소 짓게 만든다.

'미스터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주)스톰픽쳐스코리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