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미스터 보스' 공찬·홍은기, 오늘(22일) '키스 더 라디오' 출격

기사입력 2020.12.22 16:0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미스터 보스'(감독 김형기)로 스크린 주연 신고식을 앞둔 B1A4 공찬, '프로듀스101 시즌2' 홍은기가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다.

'미스터 보스'는 가진 거라곤 깡 하나뿐인 청춘들이 펼치는 골때리고 빡센 生날 청춘 코믹 액션.

깡생깡사 전학생 현준 역의 공찬과 카리스마 넘치는 친구 진원 역의 홍은기가 22일 오후 10시 30분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영화 속 찰떡 호흡과 입담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선보인다. 

실제로 촬영 기간을 함께하며 동고동락했다는 두 배우는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해 현실 친구 케미를 제대로 뽐낼 예정이다. 특히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출연하는 라디오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첫 스크린 주연에 나선 '미스터 보스'에 대한 이야기부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DAY6의 키스 더 라디오'는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미스터 보스'는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주)스톰픽쳐스코리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