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13:01
연예

'솔약국집 막내아들' 지창욱, 신한금융그룹 CF 촬영

기사입력 2009.09.16 15:16 / 기사수정 2009.09.16 15:16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KBS2TV 주말연속극 ‘솔약국집 아들들’에 막내아들 미풍역으로 출연 중인 연기자 지창욱이 ‘신한금융그룹’의 새 광고 모델로 캐스팅이 되었다.

신한금융그룹의 새 CF는 지난 11일 금요일에 양재시민의 숲과 양화대교를 돌며 야외 촬영을 했고 강남역 시너스 극장에서 최종 촬영이 있었다.

연기자 구혜선과 함께 커플로 촬영한 이번 광고는 신한금융그룹의 금융상품을 요즈음 젊은 청춘 남녀의 연애 방식에 빗대어 표현한 참신한 컨셉으로 젊은 금융 수요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국민드라마 행보를 걷고 있는 ‘솔약국집 아들들’에서의 지창욱이 약간은 소극적이고 바라만 보는 사랑을 하는 막내 미풍의 모습이지만 이번 광고에서는 실패는 하지만 적극적으로 다가가려는 컨셉으로 약간 늑대남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지창욱은 현재 솔약국집 아들들이 지난주 시청률 43%를 기록하며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어 첫 드라마를 하고 있는 신인으로서는 최고의 시기를 맞고 있다. 이미 ‘솔약국집 아들들’의 후속 작품이 정해져 있고, 많은 광고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어 행복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고 한다. 

[국내 연예 기사 더보기] ▶  빅뱅 리더 G드래곤에게 음악이란 ‘꼬끼오’다? 



이우람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