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36
연예

[종합] '놀라운 토요일' 고난이도 이현도X딘 문제 격파…갓세븐 JB 대활약

기사입력 2018.10.06 20:58 / 기사수정 2018.10.07 01:0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갓세븐 JB의 활약으로 이현도와 딘의 노래를 모두 맞히는데 성공했다.

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갓세븐 JB와 마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JB와 마크를 비롯해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는 수원남문시장의 옛날 통닭과 쫄면 만두를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했다.

이날 JB와 마크는 첫 등장부터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 먼저 마크는 운동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마샬아츠를 깜짝 선보여 나래와 혜리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후 노래 받아쓰기에 돌입한 JB는 '놀라운 토요일'에 등장했던 출연자들 가운데 역대급의 활약을 펼쳤다. 첫 번째 문제였던 이현도의 '사자후'는 문세윤이 노래방에서 열창했던 기억을 꺼내 가사를 소환하는데 성공했고, 두 번째 문제인 딘의 '인스타그램'은 JB의 활약으로 금방 성공했다.

JYP 공채를 볼 때 딘과 함께 봤다고 밝힌 JB는 "딘의 노래를 다 안다. 앨범 나올 때 다 들어봤다"고 털어놨다. 딘의 '인스타그램'이 흘러나오자 JB는 "한 번에 맞혀도 되냐"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심지어 노래가 나올 때도 가사를 받아적는 대신 따라 부르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이 모습을 본 키는 "나보다 잘하면 형이고 선배예요.  존경합니다"라며 JB를 향한 찬양곡을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