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25 16:3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공식입장] 리지, 애프터스쿨 졸업 "인생의 2막 시작"

기사입력 2018.05.01 20:45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리지가 애프터스쿨을 떠난다. 

1일 리지는 애프터스쿨 공식 팬카페에 자신의 손편지를 통해 자신의 졸업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리지는 게시된 손편지를 통해 "제 인생 2막의 시작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어 글을 씁니다"라며 "언젠가 저도 졸업을 할 것이라고 예상은 했지만 어느덧 9년차 임에도 불구하고 졸업이 빨리 다가온 것 같이 느껴지네요"라고 털어놨다. 

그는 "2009년 부산 벡스코에서 평범한 여고생이였던 제가 캐스팅이 되고, 서울로 올라와 연습생으로 지내며 2010년 3월 리지라는 이름으로 애프터스쿨의 멤버가 되어 오렌지카라멜, 애프터스쿨 블루로 활동을 해왔습니다"라며 "마치 제 세상인듯 많은 분들과 함께하며 정말 즐거웠고 행복했던 날이였어요. 다시 돌이켜보아도 제 인생에서 정말 아름다운 시간들이었습니다"라고 애프터스쿨 활동을 회상했다. 

이어 "지금까지 리지로 잘 키워주시고 이자리까지 올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한성수 대표님, 플레디스 식구들 정말 감사합니다. 은혜를 잊지않고 늘 감사하며 살겠습니다"라고 소속사 관계자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리지는 "동고동락하면서 잘 지내온 멤버들 정말 고맙고 많이 사랑해"라며 애프터스쿨 멤버들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리고 지금까지 플레이걸즈 팬분들과 함께해온 순간들 잊지못할 거에요. 정말 감사하고 사랑해요. 여러분들께서 무한한 애정을 주신만큼 저도 더 분발하며 멋진, 그리고 더 나은 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도 거듭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지난 2009년 데뷔했으며 다수의 멤버 영입 및 탈퇴가 있었다. 최근에는 지난해 5월 유이와 정아의 탈퇴가 있었으며 리지의 졸업으로 인해 애프터스쿨은 레이나 나나, 이영, 가은 등 총 4인만 남게됐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