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7-23 18: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거미, 5월 소극장 콘서트 개최…"꾸준히 공연으로 소통할 것"

기사입력 2018.03.14 13:1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거미가 5월 소극장 콘서트 ‘발라드(Ballad)’의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거미의 음악을 더욱 가까이에서 들려주고자 기획한 이번 소극장 콘서트 ‘Ballad’는 공감, 나눔, 위로를 콘셉트로 잡았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알록달록한 봄 피크닉에 공연 타이틀이 자리 잡아 기대감을 더했다.

거미는 최근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공연이 너무 행복하다. 그리고 공연의 마지막 곡을 부르기 전에 객석에서 아직 못 들은 노래가 있다고 말씀해 주시는 것이 너무 감사하고 가수로서 행복한 일 같다. 앞으로 방송 활동뿐 아니라 공연으로 꾸준히 찾아 뵐 것이고 또 소극장 콘서트로 열어서 저의 좀 더 깊은 음악 그리고 더 가까이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밝힌 바 있다.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10년 넘게 거미의 음악을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그리고 5월, 봄을 맞이하여 따뜻하고 설레는 감성들을 함께 나누는 힐링 콘서트가 될 것이다. 공감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거미의 소극장 콘서트 ‘Ballad’는 이대 삼성홀에서 5월 11~13일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