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8 20: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JYP 서바이벌 '스트레이 키즈', 9人 프로필 전원 공개 완료

기사입력 2017.10.13 13:09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7일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첫 방송을 앞두고 연습생 9인을 모두 공개했다. 

JYP는 지난 11일부터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할 연습생의 이름과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3명씩 릴레이 공개했다. 

앞서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필릭스를 선보인 데 이어 13일 정오에는 JYP Nation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Stray Kids' 중 마지막 주자인 3명 한지성, 김승민, 양정인까지 9인을 모두 공개 완료했다.

해당 이미지 속 한지성, 김승민, 양정인은 각자 뚜렷한 매력을 발산해 프로그램 'Stray Kids'에서 어떤 캐릭터로 등장할지 기대감을 모았다. 한지성은 샤프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김승민은 시크한 매력을, 양정인은 신비로운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붙잡는다.
 
2015년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SIXTEEN'에 이어 2년여만에 JYP와 Mnet이 다시 만나 이달 17일 첫선을 보이게 된 프로그램 'Stray Kids'는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 vs JYP'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는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집 나온 아이들'이라는 뜻으로, 정형화 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매력과 함께 기존 어떤 아이돌 그룹들과도 차별화되는 개성을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표출하겠다는 정체성을 담았다.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연습생들은 소속사가 준비한 기상천외하고 미스테리한 미션으로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동시에 평가 받으며, 매회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서 단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JYP 연습생 쇼케이스’ 현장이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 공개되고 JYP가 꽁꽁 숨겨놓은 보석과 같은 연습생들과 이들의 매력이 드러날 것으로 전해져 더욱 흥미롭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