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5 20:3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방탄소년단 뷔에게 ‘나를 존재하게 만드는 힘’은 무엇?

기사입력 2020.11.28 15:21



방탄소년단 뷔가 사랑스럽고 진심 가득한 인터뷰로 팬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지난 25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공식 채널 ‘BANGTANTV’에서는 ‘7-Second Interview’(7초 인터뷰)가 공개됐다.

7초 인터뷰는 질문에 대해 7초 안에 답을 하는 형식으로 푸르른 숲을 뒤로 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뷔는 루즈핏의 브라운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를 착용했으며, 흑발의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단정한 모습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질문인 ‘‘BE’ 앨범을 세 단으로 표현한다면?‘에 대해 뷔는 아이같은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으며 “BE, 위로, 행복..”이라고 답했다. 무엇보다 행복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밝혀온 뷔는 위로와 행복이라는 단어로 이번 앨범을 설명했다.

‘Life Goes On’ 안무를 만들어 보는 장면에서는 사랑스럽게 노래를 부르며 안무를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어서 ’’Life Goes On’을 다섯글자로 표현한다면?‘이라는 질문에 뷔는 “평화로워요”라고 답해 또 한 번 마음을 울렸다.

’아미들과 7초 아이컨택‘ 시간에는 따사로운 미소를 띠며 지그시 카메라를 바라보는 뷔는 아미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최근 나를 존재하게 만드는 힘‘이라는 질문에 뷔는 “지구에 계신 모든 분들”이라며 톡톡 튀는 귀여운 답변을 해 “역시 김태형”이라며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뷔는 “이번 앨범이 정말 저희의 진심이 담긴 앨범입니다. 저희가 정말 아미한테 전달하고 싶은 곡들을 많이 넣어 놨으니까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들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꾹꾹 눌러 담은 진심을 전해 감동을 안겼다.

또 “믹스테이프에 수록하려고 했던 ‘Blue & Grey’ 많이 사랑해주세요. 제가 쓴 노래에요”라며 환한 미소와 손짓으로 팬들을 설렘에 빠뜨리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빅히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