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18 18: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온라인게임

OGN,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활용한 여행 프로그램 '랜선트립' 론칭

기사입력 2020.09.16 11:57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이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 '44층 지하던전’이 <INTEL · OMEN과 함께하는 랜선트립>을 오는 9월 16일(수) 첫 공개한다.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방구석 세계 여행’ <INTEL · OMEN과 함께하는 랜선트립>은 코로나19로 떠나지 못하는 여행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대리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게임을 통해 세계 구석 구석을 찾아 다니는 프로그램이다.

<INTEL · OMEN과 함께하는 랜선트립>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이다. 이 게임은 무려 14년의 공백 끝에 등장한 후속작 답게 모든 맵에 위성사진을 통한 맵핑과 리얼타임 4K를 적용해 현실과 별다른 차이를 못 느낄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고사양 게임이다. <INTEL · OMEN과 함께하는 랜선트립>은 이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OMEN의 고사양 게이밍 PC를 활용하여 방송을 제작했다.

9월 16일 첫 공개되는 <INTEL · OMEN과 함께하는 랜선트립> 1화에서는 남들이 가지 않는 체르노빌, 소련 벙커 등으로 여행을 떠나고, 이후 남미 페루의 마추픽추, 히말라야, 아이슬란드, 인도, 네팔 등 다양한 장소를 게임을 통해 방문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을 다양한 장소로 안내할 MC로는 게임 방송에서는 익숙한 성승헌 · 권이슬 · 오성균이 출연하고, 생고생 여행 전문 ‘빠니보틀’, 비보이 여행가 ‘브루스리’, 부부 여행가 ‘잼쏭부부’, 오지여행 전문 ‘여락이들’ 등 여행 유튜버들이 출연해 그들의 생생한 여행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INTEL · OMEN과 함께하는 랜선트립>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편 댓글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5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OMEN 게이밍 헤드셋, 2~5등에게는 해피머니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본편이 모두 방영된 시점에서 하이라이트 영상 내 댓글을 남기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OMEN에서 제공하는 OMEN 15 게이밍 노트북을 증정한다.

‘언택트 시대의 방구석 세계 여행’ <INTEL · OMEN과 함께하는 랜선트립>은 9월 16일부터 매주 수 · 금요일 밤 10시 OGN 디지털 채널 ‘44층 지하던전’ 을 통해 선공개되며, TV채널로는 9월 20일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 9시에 볼 수 있다.

OGN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 ‘44층 지하던전’은 <INTEL · OMEN과 함께하는 랜선트립> 외에도 허준, 조현민의 <겜생상담소>, 리그 오브 레전드 前 프로게이머 ‘울프’ 이재완이 출연한 <소울사이버대학> 시리즈, 배혜지 아나운서의 게임DIY <망들기 교실>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OG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