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0:13
연예

[엑's 이슈] '뉴스룸' 손석희, 김어준에 "세상은 각하를 잊지 않았다"

기사입력 2018.03.14 12:02 / 기사수정 2018.03.14 12: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JTBC '뉴스룸'의 손석희 앵커가 김어준을 향해 "세상은 각하를 잊지 않았다"고 말했다.

손석희는 지난 13일 방송된 '뉴스룸' 앵커브리핑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을 둘러싼 각종 의혹들을 언급했다.

앞서 지난 9일 방송된 팟캐스트 '다스뵈이다' 14회에서 김어준은 미투운동과 관련된 상황들로 인해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관심이 사라지고 있다고 얘기하면서,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의 성폭행 의혹등을 전했던 '뉴스룸' 이야기를 꺼냈다.

당시 김어준은 "JTBC가 젠더 이슈를 사회적 어젠다로 설정한 것은 박수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최근에 사람들이 JTBC에 불만이 있다. 누구든 비판받을 수 있지만 왜 한쪽 진영만 나오냐고 하더라. 분명하게 한쪽에 의혹 제기가 몰려있는 것은 맞다"고 말했다.

이에 손석희는 김어준을 '그'로 지칭하며 "세상이 그가 이야기하는 각하(이명박 전 대통령)를 잊어본 적이 있었던가. 그의 주장과는 반대로, 전직 대통령은 내일 전 국민이 바라보는 가운데 검찰청 포토라인에 서게 될 것이고, 그를 향한 수많은 의혹의 불은 켜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명박 전 대통령이 또다시 스무 개에 가까운 혐의점에 대해 정면으로 대답해야 할 시간이 왔다. 우리는 다시 착잡함 속에 그 결과를 지켜볼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손석희는 "이 모든 과정과 결과는 세상이 각하를 잊지 않았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였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