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52
연예

[포인트:컷] '슈돌' 고승재, 이 구역의 친화력 끝판왕은 '나야 냐'

기사입력 2017.07.28 14:0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폭풍 친화력을 발휘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3회는 ‘이토록 뜨거운 순간’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승재는 아빠 고지용과 일명 ‘멍 때리기’를 체험하는 멍스테이에 참여해 다양한 경험을 할 예정. 이런 가운데 폭풍 친화력으로 멍스테이를 점령한 승재의 모습이 예고돼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 승재는 누나들과 어머님들 사이에 둘러싸여 있다. 아빠 고지용은 어디 있는 것인지, 승재는 이곳저곳을 누비며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누나들을 향해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어머님들과 함께 박장대소를 하고 있는 등 승재의 폭풍 친화력이 발휘된 현장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다.

이날 승재는 아빠와 함께 멍스테이에 참여했지만, 금세 심심함을 느끼고 자리를 박차고 나섰다. 가만히 명상을 즐기는 아빠와는 달리, 승재는 춤추기, 웃음치료 등 활력 넘치는 수업을 찾아다녔다고. 누구와도 금방 친구가 되는 사랑둥이 승재답게, 가는 곳마다 최고의 인기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사회생활 만렙(가장 높은 레벨)을 찍은 듯한 승재의 넉살은 폭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승재는 웃음치료 중 어머님들이 하는 행동을 Ctrl+C, Ctrl+V를 하듯 따라 하는 눈치와 센스로 박수를 이끌어냈다.

또한 갱년기가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마음과 몸이 아픈 것”이라고 답변해 현장을 감탄하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30일 오후 4시 50분 방송.

savannah14@xport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