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1 15: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워너비 몸매' 강소라, 현빈도 반한 무결점 자태 [화보]

기사입력 2017.06.09 08:1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강소라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홍보대사 강소라와 함께 진행한 래시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워너비 몸매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 강소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청량감 넘치는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썸머 바캉스 룩을 선보이며 건강미를 뽐냈다. 특히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래시가드와 쇼트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화보 속 강소라는 이국적인 매력을 자아내는 트로피컬 트리와 일렁이는 파도를 프린트로 사용한 디자인의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그녀만의 청순한 표정이 더해져 마치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시원한 섬에 있는 듯한 무드를 담아냈다. 또한 푸른 바다와 함께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연출하며, 시크한 매력을 강조한 블랙 컬러의 워터 레깅스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강소라의 세련된 여름철 래시가드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는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노스페이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